2013.06.06 EXO-K Official Website > From Star 

[From. CHANYEOL] EXO의 목소리 찬열입니다! 



안녕하세요! EXO의 목소리 찬열입니다!


저는 지금 부산에서 사인회를 마치고 멤버들과 함께

저희 스쿨버스를 타고 대전으로 가고 있어요!


1년만에 사인회 어떠셨나요!?

좋으셨다고요? 저도 그래요..ㅋㅋㅋㅋㅋ


공개방송이나 공연, 사인회에서 저희와 함께 소통하는 것도 좋지만

저는 항상 여러분들의 안전이 우선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다치면..제 마음도 다치는 거에요..알죠? ㅋㅋㅋ


오늘은 저희 12명이 다같이 심심타파에 출연하는데요!

여러분 모두 들어주실거죠? 보이는 라디오니깐 함께 즐겨요!!


오늘 심심타파에선 특별한 무대도 준비되어있으니깐

안 들으시면 후회하실 거에요.


과연 어떤 무대가 준비되었을까요!

힌트는…..

애기입니다..


그럼 곧 대전 사인회에서 뵈요!

지금까지 EXO의 목소리 찬열이었습니다!


WE ARE ONE!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