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1.27 EXO-K Official Website > From Star


[From. CHANYEOL] 안녕하세요! EXO-K 해피바이러스 찬열입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저의 생일파티가 있었는데요, 생일파티가 정말 너무 즐거웠어요!!

난감한 순간도 많이 찾아왔지만..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파티였던 거 같아요!

춤도 추고..노래도 하고.. 전기충격으로 인한 심장발작도 일으킬 뻔하고..

이런 모습 보는 건 정말 쉽지 않은데..ㅋㅋㅋ

그래도 여러분들이 많이 환호해주셔서 전혀 부끄럽지 않고 재밌었어요!


오늘 생일파티는 정말 지금까지 파티 중 최고였던 거 같아요!

데뷔하고 처음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파티이기도 했고,

이렇게 많은 분들과 함께 생일을 맞이했던 건 정말 처음이여서 너무 기뻤어요!ㅋㅋㅋ


오늘 비록 자리에 함께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아서 아쉽지만

저희와 함께할 수 있는 순간은 제 생일뿐만이 아니니까요!

그리고 저는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여러분을 만나는 게 가장 즐거우니까

앞으로 자주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오늘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저희 열심히 응원해 주시는 거 정말 감사해요!


항상 무슨 일이 있어도 여러분들이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거,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니깐 앞으로도 쭉 지금처럼

그리고 지금보다 더 많이 저희 사랑해주시고, 천년 만년 우리 함께해요! 알겠죠!?


다시 한번 생일을 축하해주신 여러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EXO-K 찬열이였습니다!! 사랑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