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사실 셋다 받은지 좀 된 그림들인데

이제서야 티톨에 정리 ㅋㅋㅋㅋㅋㅋㅋ


(그림:박열매찬열이)


열매언니가 상상속의 제 이미지를 이로케 그려주셔써여 

한동안 트위터 사담계정 프사였던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친구들한테 닮았다는 소리도...! (전혀 이렇게 안귀여움)




(그림:아킬)


이건 9월달 생일날에 생일선물로 받은 찬열이 그림!!! ♥

바쁜 와중에도 생일 축하해주고 그림까지 그려준 아킬이에게 무한 감동을..8ㅅ8

덕분에 열라 기분좋은 생일을 보낼수있었어용 헤헿 






(그림:바바레)


ㅠㅠ 이건 요 며칠 찬열이 정글간 사이에

제가 우울모드 타고 아프고 그러니까 바레가 힐링하라구 그려줬다눈...!

넘 긔여워죠... 흑 덕분에 맘도 힐링하구 기분 좋아졌다눙!! 바레쨩 고마워..♡ 





티톨에도 저장해놓고 자랑하고싶어서 올림니댜 'ㅅ' 훗 



+ 찬열이 프사 선물받았어여 꺄아 ♥


(그림 : 피클)

+ Recent posts